현역가왕은 2024년에 열릴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 프로그램인데요, 시청자들의 현역가왕 투표로 결정됩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통해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현역가왕을 시청하면서 응원하고 싶은 7명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프로그램 종료가 될 때까지 진행되며 최종 순위는 생방송 때 공개됩니다. 현역가왕 투표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를 뽑아주세요!

 

현역가왕이란?

현역가왕은 MBN에서 방영하는 여자 트로트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현역가왕은 2024년에 열릴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 TOP7을 뽑는 프로그램으로, 현역가왕에서 선발된 TOP7은 일본에서 2023년 12월 1일부터 방송되는 트로트 오디션 TROT GIRLS JAPAN의 TOP7과 2024년 한일가왕전에서 맞붙을 예정입니다. 현역가왕은 2023년 11월 28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며, 몇 부작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현역가왕에는 총 31명의 참가자가 있으며, 이 중 29명은 기존의 타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여한 전적이 있습니다. 특히 미스트롯 1, 2 출신이 절반이 넘는 17명이라는 점이 눈에 띕니다.

 

현역가왕의 진행은 신동엽이 맡았으며, 마스터(심사위원)는 대성, 남진, 심수봉, 주현미, 신유, 박현빈, 이지혜, 윤명선, 손태진, 신성입니다. 마스터들은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과 트로트 감성을 평가하며, 시청자들의 현역가왕 투표와 함께 최종 순위를 결정합니다.

 

현역가왕 투표 방법

현역가왕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현역가왕 투표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마트폰에 네이버 NOW 앱을 설치합니다. 네이버 NOW 앱은 플레이 스토어나 앱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네이버 NOW 앱에 접속한 후, 검색창에 현역가왕을 검색합니다. 현역가왕 LIVE 화면을 클릭합니다.
  3. 실시간 채팅 화면 아래에 있는 모래시계 모양 버튼을 누릅니다. 투표 화면이 나타납니다.
  4. 응원하고 싶은 7명에게 투표합니다. 7명을 모두 선택해야 투표가 완료됩니다. 한 ID당 하루에 한 번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
  5. 투표를 완료하면, 투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표 결과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현역가왕 투표하기 방법은 아래 글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1차투표 결과 및 투표방법

 

현역가왕 1차투표 결과 및 투표방법

현역가왕 투표, 누가 대한민국 트로트의 여왕이 될까?현역가왕 투표는 MBN의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진행되는 대국민 응원 투표입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yongja.tistory.com

 

현역가왕 투표 마감일

현역가왕 투표는 방송 종료 시 까지진행됩니다. 아직 몇부작인지 공개되지 않았으며 현역가왕 투표 마감일은 2024년 한일 트로트 가왕전의 개최일과 동일합니다. 현역가왕 투표 마감일까지 많은 시청자들이 투표하여 대한민국의 대표 트로트 가수를 뽑길 바랍니다.

 

현역가왕 투표 결과 확인 방법

현역가왕 투표 결과는 네이버 NOW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 결과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네이버 NOW 앱에 접속한 후, 검색창에 현역가왕을 검색합니다. 현역가왕 LIVE 화면을 클릭합니다.
  2. 실시간 채팅 화면 아래에 있는 모래시계 모양 버튼을 누릅니다. 투표 화면이 나타납니다.
  3. 투표 화면에서 현재 순위와 투표율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투표율은 투표한 인원 수와 전체 인원 수의 비율을 나타냅니다.
  4. 투표 화면에서 원하는 참가자의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참가자의 프로필과 노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의 중요성

현역가왕 투표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를 뽑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참가자들의 노래 실력과 트로트 감성을 평가하는 마스터들의 점수와 함께 최종 순위를 결정합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참가자들의 인기와 응원도를 반영하며, 트로트 팬들의 목소리를 들려줍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참가자들에게도 큰 동기부여가 됩니다. 현역가왕 투표를 통해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는 참가자들은 더욱 열심히 노래하고 더욱 멋진 무대를 보여줍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 문화를 발전시키고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서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트로트 가수를 선발하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현역가왕 투표 후기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한 시청자들의 후기를 몇 가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현역가왕 투표는 네이버 NOW 앱으로 하기 때문에 아주 간편하고 편리합니다. 매주 화요일 밤에 현역가왕을 시청하면서 응원하고 싶은 7명에게 투표하고, 투표 결과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재미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하시는 분들은 행운을 빌어요!"
  •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 팬들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현역가왕 투표를 통해 내가 좋아하는 트로트 가수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참가자들의 순위에도 큰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매번 신중하게 투표합니다. 현역가왕 투표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를 뽑아서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서 우리나라의 트로트 문화를 알리고 싶습니다."
  •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의 다양한 매력을 알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역가왕 투표를 하면서, 참가자들의 프로필과 노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개성과 색깔이 다르고 노래도 다양하게 잘 부릅니다. 현역가왕 투표를 하면서 트로트의 장르와 스타일을 넓히고 새로운 트로트 가수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주는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대한민국 대표 트로트 가수를 뽑는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통해 가능하며, 매주 화요일 밤 9시 40분에 방송되는 현역가왕을 시청하면서 응원하고 싶은 7명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 문화를 발전시키고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서 우리나라의 자랑스러운 트로트 가수를 선발하는 데 큰 기여를 합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 팬들의 목소리를 들려주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트로트 팬들이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현역가왕 김다현 프로필(+노래영상)

 

현역가왕 김다현 프로필(+노래영상)

안녕하세요, 트로트 팬 여러분! 오늘은 MBN의 새로운 음악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출연한 김다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다현은 국악과 트로트를 접목한 독특한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yongja.tistory.com

 

현역가왕 투표하기

 

현역가왕 투표하기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MBN의 인기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현역가왕’은 현재 활동 중인 가수들이 자신의 실력을 겨루는 무대를 선보이는 프로그램으로,

yongja.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