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투표, 누가 대한민국 트로트의 여왕이 될까?현역가왕 투표는 MBN의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진행되는 대국민 응원 투표입니다. 현역가왕은 2024년 치러질 한일 트로트 가왕전에 나갈 대한민국 대표 최정상급 여성 현역 트롯 가수 TOP7을 뽑는 프로그램이죠. 현역가왕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통해 가능하고, 매주 토요일 저녁 9시에 방송되는 현역가왕에서 응원하는 출연자 7명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시청자들의 선호도와 심사위원들의 평가가 반영되어 순위가 결정됩니다. 현재까지 방송된 3회까지의 투표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현역가왕 1차투표 결과

10위 박혜신

현역가왕 대국민 인기투표 10위는 '연정'을 불렀던 박혜신이 차지했습니다. 해당 영상의 유튜브 조회수는 41만회이며 예선전에서 MVP를 차지했는데 인기투표에서는 그에 못 미치는 성적을 거두었습니다.

 

9위 린

9위는 자체평가전에서 '날 버린 남자'를 부른 린이 차지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46만회를 기록 중에 있습니다.

 

8위 한봄

8위는 자체평가전에서 '울엄마'를 부른 한봄입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8만회를 기록했습니다.

 

 

7위 윤태화

7위는 윤태화입니다. 예선전에서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를 불렀으며 해당 영상은 조회수 11만회를 기록했습니다.

 

6위 조정민

6위는 조정민으로 자신의 노래 '레디큐'를 불렀으며 해당 영상은 조회수 14만회를 기록했습니다.

 

5위 류원정

5위는 류원정입니다. '울어라 열풍아'를 열창했습니다. 해당 영상의 조회수는 22만회입니다.

 

4위 강혜연

4위는 '미스고'를 부른 강혜연입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5만회입니다.

 

3위 마리아

3위는 예선전에서 '물레방아 도는데'를 열창한 마리아입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1만회를 기록중입니다.

 

 

2위 김다현

2위는 예선전에서 '삼백초'를 부른 김다현이 차지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조회수 106만회를 기록중입니다.

 

1위 전유진

1위는 예선전에서 '꼬마인형'을 부른 전유진이 차지했습니다. '꼬마인형'은 현재까지 유튜브 조회수 132만회를 기록중입니다.

 

 

현역가왕 투표 방법

 

현역가왕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통해 가능합니다. 네이버 NOW 앱은 네이버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NOW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하면, 메인화면의 현역가왕 투표하기를 누르면 됩니다. 만약 메인화면에 현역가왕 투표하기가 없다면, 우측 하단의 검색을 이용하여 현역가왕을 검색하고 투표하기로 접속하면 됩니다. 투표하기 화면에서는 모래시계 모양의 투표중 버튼을 누르면, 응원하는 출연자 7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명을 모두 선택하고 투표하기를 누르면 투표가 완료됩니다. 투표는 매주 토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투표는 한 번만 가능하고, 투표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투표 결과는 매주 토요일 저녁 10시에 방송되는 현역가왕에서 공개됩니다.

 

 

현역가왕 출연자 프로필

 

현역가왕에는 총 31명의 여성 현역 트롯 가수들이 출연합니다. 이들은 이미 현역에서 상당한 인지도와 실력을 갖춘 가수들로,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트로트를 선보입니다. 현역가왕 출연자들의 프로필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전유진 : 1998년생으로, 2019년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6위를 차지한 가수입니다. 미스트롯에서는 빗속을 둘이서, 사랑의 콜센타 등의 노래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현재는 전유진의 트로트 파티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유진은 트로트의 전통적인 멜로디와 감성을 살리면서도, 신선하고 세련된 표현을 선보이는 가수입니다.
  • 김다현 : 1997년생으로, 2020년 불타는 트롯맨에 참가하여 3위를 차지한 가수입니다. 불타는 트롯맨에서는 빗물, 사랑의 불시착 등의 노래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김다현은 트로트의 강렬하고 파워풀한 보컬을 자랑하며, 무대 위에서는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입니다.
  • 마리아 : 1994년생으로, 2019년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4위를 차지한 가수입니다. 미스트롯에서는 눈물이 주룩주룩, 봄날은 간다 등의 노래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마리아는 트로트의 세련되고 섹시한 매력을 가진 가수로, 라틴 음악과 트로트를 결합한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가수입니다.
  • 강혜연 : 1992년생으로, 2019년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5위를 차지한 가수입니다. 미스트롯에서는 사랑의 트위스트, 빗속의 여인 등의 노래로 많은 팬들을 사로잡았습니다. 강혜연은 트로트의 귀여운 이미지와 발랄한 에너지를 가진 가수로, 무대 위에서는 밝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가수입니다.
  • 류원정 : 1989년생으로, 2019년 미스트롯에 참가하여 3위를 차지한 가수입니다. 미스트롯에서는 빗속의 여인, 사랑의 콜센타 등의 노래로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의 특징과 장점

 

현역가왕 투표는 일반적인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과는 다른 특징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의 특징과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현역가왕 투표는 이미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트로트 가수들만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출연자들의 실력과 경험은 물론이고, 트로트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의 정수를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현역가왕 투표는 출연자들의 개성과 색깔을 살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출연자들은 자신의 장르와 스타일에 맞는 노래를 선곡하고, 무대 연출과 의상, 메이크업 등을 자유롭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의 다양성과 창의성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 현역가왕 투표는 시청자들의 의견과 참여를 중요하게 여기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청자들은 네이버 NOW 앱을 통해 투표할 수 있고, 투표 결과는 실시간으로 공개됩니다. 또한, 시청자들은 현역가왕 투표하기 화면에서 출연자들의 프로필과 노래, 무대 영상 등을 볼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의 소통과 공감을 높이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 후기

 

저는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하면서 많은 즐거움과 감동을 느꼈습니다. 저는 트로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서, 현역가왕 투표를 통해 다양한 트로트 가수들의 노래와 무대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특히 전유진, 김다현, 마리아, 강혜연, 류원정, 조정민, 윤태화 등의 출연자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들은 각각의 개성과 색깔을 가진 트로트 가수들이고, 무대 위에서는 정말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저는 현역가왕 투표를 통해 이들에게 힘과 응원을 보내고 싶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의 매력과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하면서, 트로트의 역사와 문화, 다양성과 창의성, 소통과 공감 등을 배우고 느낄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의 여왕을 뽑는 것뿐만 아니라, 트로트의 새로운 가능성과 미래를 열어가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참여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매주 토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네이버 NOW 앱에서 가능합니다. 현역가왕 투표를 통해, 여러분은 트로트의 매력에 빠지고, 현역가왕 출연자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하고, 대한민국 트로트의 여왕을 함께 결정해봅시다!

 

블로그 글 결론

 

이상으로, 현역가왕 투표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MBN의 트로트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현역가왕’에서 진행되는 대국민 응원 투표입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네이버 NOW 앱을 통해 가능하고, 매주 토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한 시간 동안 진행됩니다. 현역가왕 투표는 트로트의 정수와 다양성, 소통과 공감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며, 트로트의 새로운 가능성과 미래를 열어가는 프로그램입니다.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하면, 여러분은 트로트의 매력에 빠지고, 현역가왕 출연자들에게 응원과 사랑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현역가왕 투표에 참여하고, 대한민국 트로트의 여왕을 함께 결정해봅시다!

 

 

블로그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역가왕 투표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과 느낌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다음에 또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히 계세요!

+ Recent posts